야마토2게임다운로드 ㎘ 바다이야기2 ㎘ > 점검 중(오늘 사용 불가)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빠른 복구 하겠습니다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점검 중(오늘 사용 불가)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빠른 복구 하겠습니다

야마토2게임다운로드 ㎘ 바다이야기2 ㎘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방진남웅 댓글 0건 조회 0회 작성일 25-03-12 06:55

본문

바다이야기배당 ┨ 무료게임 ┨≥ 74.rsc791.top ┩윤상현 국민의힘 의원이 탄핵 심판 8차 변론기일이 열리는 13일 오전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로 들어오고 있다. [사진=곽영래 기자]


[아이뉴스24 김보선 기자] 대표적 '친윤'(친윤석열)계 인사인 5선의 윤상현 국민의힘 의원이 자당 의원들에게 '의원 총사퇴'를 제안하고 나섰다.
윤 의원은 11일 당 의원총회를 마친 뒤 기자들과 만나 "지금은 대통령의 시간이다. 조기 대선을 위해서 대통령의 시간을 빼앗는 것은 당이나 대통령이나 국가에게 전혀 도움이 안 된다. 탄핵이 인용되면 대통령의 정권 재창출이 불가하다"며 이렇게 말했다.
그는 "국회가 대한민국에서 가장 이상한 집단이 됐다. 민주당의 입법 독재를 막아내고 항거할 공무원 신용대출 한도 수 있는 유일한 길은 국회 해산"이라며 "적어도 이 시점에선 국회의원 총사퇴 결의를 다져야 한다"고 말했다.
윤 의원은 이어 "(의원총회에서)국회의원 총사퇴 결의를 다져야 한다. 비대위원장에게 맡기고 우리는 헌법재판소 앞으로 나가자는 것을 제의 드렸다"고 말했다.
그는 "솔직히 대통령이 돌아와서 임기단축 개헌을 한다고 해 지원방법 서 무슨 의미가 있나. 똑같은 거대야당을 접하면서 어떻게 국민의힘이 이대로 싸울 수가 있나"라고 했다.
반면, 국민의힘 지도부는 당내 일부 의원들의 '탄핵 반대 24시간 릴레이 시위' 등 강성 노선에 별도의 지침을 주지 않겠다며 선을 긋고 있어, 이같은 총사퇴 제안을 당 총의로 채택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.
윤 의원은 고려저축은행주부대출 서울구치소를 찾아 윤 대통령을 면담하는 등 탄핵 정국에서 줄곧 목소리를 키워왔다. 윤 의원을 비롯한 박대출·장동혁·박성민·김선교·이헌승·강승규 등 친윤계 의원들은 이날 오후부터 개별적으로 헌재 정문 앞에서 릴레이 1인 시위를 시작했다.
권성동 원내대표는 의총 뒤 "민주당처럼 저렇게 장외 투쟁을 하거나 단식을 통해서 헌법재판소를 압박하는 주공아파트전세자금대출 그런 행동은 하지 않기로 했다"고 밝혔다.
당 지도부 차원에서 윤 대통령과의 식사나 만남을 추진할 계획도 현재로서는 없다고 한다.
/김보선 기자(sonntag@inews24.com)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  • 게시물이 없습니다.

회원로그인

접속자집계

오늘
128
어제
172
최대
1,836
전체
288,826

그누보드5
Copyright © 소유하신 도메인. All rights reserved.